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수현, 日서 '해품달' 신드롬 잇는다…현지 반응 '후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배우 김수현이 일본 언론의 뜨거운 플래시 세계를 받았다.

김수현은 오는 1월 일본 NHK에서 정식 방영을 앞두고 있는 '해를 품은 달'의 프로모션을 위해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방송 출연 및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지난 8월 일본 위성채널 KNTV에서 '해를 품은 달'이 방영 된 후 드라마 흥행의 주역인 김수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9일 오전 NHK 방송국에서 진행한 기자회견장에는 김수현, 한가인, 김유정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해 수많은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한편 김수현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기자회견에 앞서 진행된 스페셜 프로그램 녹화 현장에는 사전 추첨을 통해 5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행운의 주인공들과 함께 했으며, '해를 품은 달' 하이라이트 영상 감상 및 김수현을 비롯한 주연배우들과 함께 퀴즈를 푸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수현은 팬들의 요청으로 깜짝 댄스를 선보이는 등 완벽한 팬 서비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후 이어진 공식 기자회견에는 한류 스타와 한국 드라마 등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다수의 현지 유력 매체가 참석해 일본에서 김수현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현지 언론 관계자는 "김수현이 이번 프로모션 일정 내내 미소와 여유를 잃지 않으며 적극적으로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드라마 '자이언트', '드림하이' 등으로 일본 대중들에게도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만큼 이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랑 받는 신한류스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면서 기대감을 전했다.

'해를 품은 달'은 오는 1월13일 일본 NHK 에서 스페셜 방송 된 후 20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9시에 본격 방영 될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2013년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촬영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日서 '해품달' 신드롬 잇는다…현지 반응 '후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