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이종석의 첫 드라마 스틸이 공개됐다.
이종석은 '학교 2013'(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에서 파란만장 리얼스쿨기를 그려나갈 고남순 역을 맡았다.
극 중 이종석은 밤에는 심부름 아르바이트를 하고, 낮에는 꿈도 장래희망도 없이 고등학교 졸업만을 바라보며 조용히 학교를 다니는, 인생이 고달픈 열여덟 고등학생 고남순으로 분할 예정. 스틸 속 그의 모습은 극 중 생각지도 못 했던 일로 인생이 꼬여버려 고달픈 학교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고남순의 모습을 제대로 엿보게 한다.
그의 리얼한 모습은 성적, 친구들 사이의 문제 등 많은 고민으로 하루하루가 고달픈 우리시대의 학생들의 표본이 되어, 말 하지 못했던 학생들의 답답했던 마음을 속 시원히 대변해 줄 예정.
'학교 2013'의 관계자는 "이종석이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현 세대의 학생들의 모습과 그들이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기 위해 적극적으로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고남순 역을 통한 이종석의 색다른 모습을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서로 좁힐 수 없는 트라이앵글 구조를 가지고 있는 학생과 교사, 그리고 학부모의 3가지 시선을 동시에 담아내 다양한 연령층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리얼스쿨보고서 '학교 2013'은 오는 12월3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