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노국공주' 박세영, '2013 학교' 출연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SBS '신의'의 노국공주 박세영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2012 학교'(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는 '학교 1'의 연출자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10년 만에 부활한 청춘 드라마. 수많은 스타를 낳은 '학교' 시리즈의 신화를 뛰어넘을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올 초 SBS '내일이 오면'으로 등장해 KBS '적도의 남자' 와 '사랑비'를 거쳐 SBS '신의'에서 공민왕(류덕환 분)과 애절한 사랑을 펼치는 외유내강의 노국공주로 분했던 박세영은 오는 12월 방송예정인 '2013 학교'에서는 '엄친딸' 송하경 역을 맡는다. 외모는 물론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인 똑 부러지는 공부벌레 하경은 평소에는 단정한 모범생에 완벽주의자지만 남순(이종석 분) 앞에서는 이상하게 본모습을 드러내며 빈틈 있는 모습을 보이게 되고 차츰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신의'에 이어 '2013 학교'까지 거침없는 질주를 계속하고 있는 박세영은 "지금이어서 도전해볼 수 있는 학창시절의 역할이라 더욱 소중하고 꼭 잘 해내고 싶다. '신의'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왕비복 대신 교복을 입고 노국공주와는 완전히 다른 박세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촬영하는 동안 송하경 자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세영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밝음과 어두움, 현대적인 느낌과 고전적인 느낌을 동시에 지닌 신비로운 매력의 박세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불안정한 청춘의 고민과 갈등, 사랑을 그리며 열 아홉 청춘의 단면을 박세영만의 색깔로 표현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나라, 최다니엘, 이종석, 김우빈, 효영에 박세영까지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한 KBS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는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12월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국공주' 박세영, '2013 학교' 출연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