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브라운아이즈소울 멤버 나얼이 방송 출연 활동 없이 명품 보컬만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9월 넷째주 빌보드 케이팝 차트에 따르면 나얼의 첫 솔로앨범 '프린시플 오브 마이 소울(Principle of my soul)'의 타이틀곡 '바람기억'은 1위로 진입했다. 나얼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일 발매된 것으로 공개와 동시에 정상으로 진입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나얼의 '바람기억'은 지난 20일 발매된 솔로 앨범 타이틀곡으로, 발표 당일부터 일주일 넘게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방송 출연이 전무한 상태에서 오로지 음악만으로 이뤄낸 성과기에 의미가 더욱 크다는 평가다.
이밖에도 나얼의 솔로 앨범 수록곡 '미싱유(Missing You)', '이별시작'이 각각 6위와 10위를 차지해 총 3곡이 10위권 내 랭크됐다.
나얼에 이어 지드래곤의 두 번째 솔로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수록곡 '미싱유(Missing You)와 타이틀곡 '크레용(Crayon)'이 각각 2위와 4위에 올랐다.
3위에는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해 화제를 모은 가수 서인국과 걸그룹 에이핑크 은지가 부른 OST '올 포 유(All for you)'가 이름을 올렸다.
이외 오렌지카라멜의 '립스틱(Lipstick)'가 5위, 티아라 '섹시 러브(Sexy love)' 8위, 시크릿의 '포이즌(Poison)'이 9위를 차지하는 등 걸그룹 등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