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고양 원더스, '데상트'와 공식 후원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명의기자] 국내 최초의 독립야구단 고양 원더스가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유니폼 및 용품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고양 원더스는 앞으로 2년간 유니폼에서부터 트레이닝 의류, 배팅장갑, 스파이크까지 선수들이 착용하는 모든 제품을 데상트로부터 제공받게 된다.

데상트는 꿈과 열정, 재능을 가진 선수들에게 재도전의 기회를 부여한다는 원더스의 창단 취지에 공감해 전격적으로 후원을 결정했다. 노력하는 선수에게는 반드시 기회와 성공이 찾아온다는 성공신화를 응원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고양 원더스 관계자는 "상업적인 측면보다 한국 야구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겠다는 순수한 뜻을 높게 평가해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며 "선수들이 최고 품질의 유니폼과 용품을 사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데상트는 기존 프로야구 1군 선수단과 동일한 수준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 데상트는 야구, 스키, 사이클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현재 삼성 라이온즈에 유니폼 및 용품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한편 고양 원더스는 현재 전주에서 국내 전지훈련을 치르고 있으며, 1월 15일부터 3월 4일까지는 일본 고치현으로 해외 전지훈련을 떠난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양 원더스, '데상트'와 공식 후원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