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재범, '나가수' 출연 후 러브콜 봇물 '몸값 수직상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가수 임재범의 가치가 수직상승 중이다.

임재범은 '나는 가수다' 출연 후 CF와 공연, 방송 출연 등 각계각층의 수 많은 러브콜이 쏟아지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당 관계자는 "임재범과의 전속계약 이후, 메이저급 대기업의 CF 제의가 약 20여건에 이르고 있다. 또한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동남아 등지의 해외 음반시장에서 임재범을 향한 콘서트 및 해외 음반 시장 진출 요청 역시 이어지고 있는 추세로 기존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색깔의 K-POP을 원하는 목소리가 해외로 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지만 이러한 추세를 경제적 가치로 환산하면, 단기간 약 100억 이상의 매출이 예상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임재범은 자신을 향한 이러한 많은 관심과 제안에 약간은 부담스러운 듯 적잖이 놀라워하고 있지만 이번 달 25일~26일 열리는 콘서트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며 "가수는 좋은 음악으로 대중 앞에 나서야 한다는 의지가 무엇보다 강하고, '나는 가수다' 이후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이는 무대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라고 밝혔다.

베일에 싸인 천재 뮤지션의 이미지가 강했던 임재범은 MBC '나는 가수다' 출연 이 후 파격과 진정성이 무엇인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며, 아이돌 그룹 일변도의 트렌드에 식상해있는 대중들에게 신선한 문화적 충격을 안겼다. 순탄치 않았던 질풍노도 인생사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노래에 대한 감동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공감대를 형성시키며 진짜 가수의 모습을 각인시킨 것.

이러한 공감대는 자연스럽게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이어지며, 대중문화 트렌드를 좌지우지하는 핵심으로 자리잡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재범, '나가수' 출연 후 러브콜 봇물 '몸값 수직상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