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지환 "기존 '까도남' 현빈은 군대에…현역 종사자의 新캐릭터 보실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진리기자] '대한민국 최고 귀족남' 역할을 맡은 강지환이 '까도남' 현빈과의 캐릭터 차별점을 설명했다.

3일 오후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발표회가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강지환은 "가장 큰 차이점은 그 분은 군대를 가셨고 지금 저는 현역에 종사하고 있다는 점"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현역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의 캐릭터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현장에 큰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재벌남이라는 설정 때문에 강지환은 '시크릿가든' 속 김주원과 비교를 피할 수 없는 상황. 이에 대해 강지환은 "지금까지 까칠하면서도 코믹한 캐릭터를 많이 맡아왔다. 기존 캐릭터와 차별화하기 위해 예전에는 자유분방한 느낌으로 연기를 많이 했다면 초반에는 정극의 느낌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며 "극 중에서 직업이 호텔 사장이기 때문에 까칠남이라는 캐릭터는 피할 수 없을 것 같다. 장르가 로맨틱 코미디라서 코미디를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지만 최대한 코믹적인 요소를 빼면서도 매력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애드리브도 많이 줄였다고. 강지환은 "대사는 대본대로 가되 감정 표현은 감독님과 상의 하에 애드리브로 많이 소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여주인공 공아정(윤은혜 분)이 자신의 첫사랑과 결혼한 고등학교 동창 때문에 거짓으로 결혼했다고 꾸며내면서 호텔 재벌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9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지환 "기존 '까도남' 현빈은 군대에…현역 종사자의 新캐릭터 보실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