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혜성이 영화 '무적자'의 OST에 참여, 컴백 시동을 걸었다.
신혜성은 영화 '영웅본색'의 한국판 리메이크작이자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무적자'의 OST에 참여, 원작 영화 '영웅본색'의 장국영 역할인 주연배우 김강우의 테마곡 'Timeless Memory'를 불렀다.
신혜성의 영화 OST 참여는 이번이 처음으로, '무적자' OST는 주진모와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등 한류스타와 그룹 신화 출신으로 아시아에서 많은 팬층을 확보한 신혜성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관계자는 "영화 '무적자'의 네 주인공 중 가장 아픈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김강우의 가슴 시린 아픔을 노래로 담아내기에 미성이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을 지닌 신혜성씨가 적격이라고 생각했다"며 "영상과 음악이 딱 맞아 떨어져 최고의 OST로 탄생한 것 같다"고 밝혔다.
신혜성은 "영화 OST 작업은 처음인데,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영화인 '영웅본색'의 리메이크작이자 국내 최고의 배우 분들과 감독님께서 만든 영화 '무적자'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영화와 함께 OST 역시 많은 분들의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혜성이 부른 영화 '무적자' OST 'Timeless Memor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7일 공개될 예정이며, 신혜성은 하반기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