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홍은희, MBC '이혼하지 맙시다'로 안방 복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기자 홍은희가 MBC 새일일드라마 '이혼하지 맙시다'의 주인공으로 안방 컴백한다.

홍은희는 '밥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MBC 새 일일드라마 '이혼하지 맙시다'로 안방 극장에 돌아온다.

드라마 '밥줘'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이혼하지 맙시다'는 자극적인 소재로 가득한 드라마를 지양하고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홈 드라마를 표방하는 작품이다. 여섯 커플의 결혼과 이혼, 가족의 해체와 화해를 통해 이 시대 진정한 가정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드라마에서 홍은희는 어릴 때부터 남다른 미모로 공주병과 허영기에 마마걸 기질까지 있는 여자 '홍경수' 역으로 분한다.

사랑만 보고 결혼했던 무능한 남편이 겁도 없이 큰 빚을 지는 통에 결국 이혼까지 감행하지만, 주변 상황 때문에 결국 남편과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면서 새롭게 부부의 정을 깨닫게 되는 인물이다.

둘째 아이 출산 후 유아식 광고를 통해 평소와 다름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빠른 복귀를 예고했던 홍은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발랄하고 귀여운 미시주부의 파워를 마음껏 펼치겠다는 각오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은희, MBC '이혼하지 맙시다'로 안방 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