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준기 "뮤직비디오 립싱크 연기 힘들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앨범을 발표한 이준기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준기는 18일 오후1시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팬콘서트 '에피소드2' 기자회견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며 가수 분들이 존경스러웠다"고 말했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극비리에 준비해온 앨범 '제이 스타일'을 공개하는 이준기는 최근 제작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로 "그냥 연기로 생각하면 되는데 노래를 틀어놓고 립싱크를 하려니 부끄럽더라"며 "30분 정도 촬영하니 어느새 익숙해져 더 열심히 하게 됐다. 댄서들과 안무를 맞추는 등의 뮤직비디오 작업은 처음이라 신선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앨범을 위해 가수 김조한에게서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이준기는 "노래가 정말 힘들다는 것을 알았다. 보컬 트레이닝을 받기 전에 내가 노래를 잘 하는 줄 알았다"며 "트레이닝을 시작하고 최악의 상황을 느꼈다. 가수분들에게 트레이닝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많이 느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준기는 이밖에도 팬들을 위해 앨범에 직접 작사한 곡을 넣고 앨범 재킷 사진에도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욕심을 보였다.

이준기는 "'일지매' 이후 차기작 선정에 욕심을 많이 내느라 국내 활동이 뜸했다"며 "조만간 작품으로 뵐 수 있을 것 같다"고 활동계획을 전했다.

이준기는 이날 오후7시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팬콘서트를 개최하고 극비리에 준비한 앨범 '제이 스타일'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29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기 "뮤직비디오 립싱크 연기 힘들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