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덴의 동쪽' 이연희, 한복 맵시 뽐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연희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고전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MBC 창사 47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에덴의 동쪽'(극본 나연숙, 연출 김진만 최병길)에서 동철(송승헌 분)과 안타까운 사랑으로 가슴앓이 중인 이연희가 한복을 입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에덴의 동쪽'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이연희의 한복 맵시는 탄성을 절로 불러일으킨다.

단아하고 깨끗한 하얀색 치마와 분홍빛 저고리는 이연희의 우윳빛 피부와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했고, 웬만한 미인 아니면 소화할 수 없다는 5:5 쪽진 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더없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이연희가 한복 차림으로 동철의 집을 기습방문하게 된다는 것. 20일 방송될 예고편을 보면 영란(이연희 분)이 한복 차림으로 동철의 집을 찾아 동철의 가족들과 조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예고편을 두고 시청자들은 '이연희의 한복 입은 모습이 너무 예쁘다', '영란과 춘희 두 여자 독설가들의 만남, 영란이 절대 안 질 것 같다'라며 이연희의 고전적 매력에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영란이 동철 가족과 어떤 교감을 나누게 될 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월화극 1위 자리를 지키며 중반을 향해 순항중인 '에덴의 동쪽'은 동욱(연정훈분)과 명훈(박해진 분)의 출생의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간호사 미애(신은정 분)의 등장으로 이야기가 급물살을 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덴의 동쪽' 이연희, 한복 맵시 뽐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