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탑, 화제의 삭발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룹 빅뱅의 맏형 멤버 탑(T.O.P, 20)의 삭발 연기로 화제가 된 가수 레드락(Red-Roc)의 뮤직비디오가 10일 동영상 사이트 곰TV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탑은 선배 레드락의 첫번째 싱글 타이틀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에서 거친 남자 주인공을 맡아 열연했다. 대본에도 없는 자진 삭발을 감행한 탑의 뮤직비디오 캡쳐 화면이 공개되자, '삭발 탑'과 '레드락'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1,2위를 기록하며, 10년 무명가수 레드락을 단번에 유명인사로 만들어버렸다.

지난 6일 곰TV의 'YG TV'를 통해 공개된 '헬로' 뮤직비디오 35초 스팟이 조회수 7만 건 을 기록했고, 10일에 공개된 풀버전은 1시간 만에 조회수 1만 건을 넘어서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탑은 자진 삭발을 비롯해 배신감에 분노하며 야구 배트로 자동차를 부수는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탑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듯 돌아서는 마지막 장면에 대한 호응이 높다.

뮤직비디오로 연기 워밍업을 한 탑은 8월 6일 첫방송 될 KBS 2TV 미니시리스 '아이 엠 샘'에서 양동근과 박민영의 사이에서 러브라인을 이루는 명문고등학교 '짱' 역할로 본격적인 연기에 도전한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탑, 화제의 삭발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