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연소 R&B 신예 장리인의 데뷔곡 ‘Timeless’ 뮤직비디오가 오는 9월 1일, 포털 사이트 다음(www.daum.net)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지난 8월 중순, 서울 강남 일대와 한강 둔치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 ‘Timeless’는 세 남녀의 슬픈 러브스토리를 담았으며, 애절한 멜로디와 시아준수, 장리인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아름다운 영상과 어우러진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한경과 시원, 이연희가 주연을 맡아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으며, 한경은 이연희와 연인으로 시원과 대립하는 경찰 역을, 조직의 보스인 시원은 운명에 의해 이연희를 사랑하게 되는 역할을 열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두 남자와 얽힌 슬픈 사랑의 여주인공을 맡은 이연희는 청순한 매력과 가슴 아픈 눈물 연기로 팬들의 시선을 모은다.
9월 1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최초 공개되는 ‘Timeless’ 뮤직비디오는 9월 초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9월 중순에는 시아준수와 장리인이 호흡을 맞추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버전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장리인의 데뷔 타이틀 곡 ‘Timeless’는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장리인의 공식 홈페이지(www.zhangliyin.com),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 도시락(www.dosirak.com)은 물론, 아시아 5개국에서 동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장리인은 오는 9월 9일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