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신예 장리인이 데뷔곡 'Timeless'를 한국과 중국(홍콩)을 비롯 태국, 대만까지 아시아 4개국에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는 'Timeless'는 31일 장리인 공식홈페이지(www.zhangliyin.com),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또 중국의 4대 포털 사이트인 시나닷컴, 탐 닷컴, 소호 닷컴, 큐큐 닷컴 등과 대만의 에이벡스 (http://www.avex.com.tw), 태국의 그래미(www.gmminter.com), 홍콩 에이벡스 아시아 홈페이지 (www.avexasia.com ) 등을 통해 동시에 무료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장리인이 SM에서 첫 선을 보이는 중국 최연소 R&B 신예일 뿐 아니라 한국, 중국은 물론 아시아에서도 활동을 펼칠 기대주여서 무료 다운로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시아준수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Timeless' 는 시간의 흐름을 뛰어넘은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인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시원과 한경, 이연희가 출연해 노래만큼이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장리인은 9월 9일 MBC '쇼! 음악 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첫 선을 보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