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동원, 설경구-김남주의 '그놈 목소리'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남배우 강동원이 설경구와 연기 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설경구의 앵커변신, 김남주의 5년만의 연기 복귀, 그리고 '너는 내운명' 박진표 감독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 목소리'(제작 영화사 집)에 배우 강동원이 합류한다.

'그놈 목소리'는 '유괴범에게 어린 아들을 빼앗기고 집요한 협박전화에 시달리게 된 부모의 피말리는 44일간'을 그린 영화다. 지난 1월 공소시효가 만료된 영구 미제사건 '1991년 이형호 유괴사건'을 모티브로 한 팩션드라마로, 아직까지 잡히지 않은 실제 범인의 단서인 '협박전화 목소리'를 또 하나의 주인공으로 설정한 독특한 구성의 영화다.

강동원은 목소리 외에는 실체가 드러나지 않은 지능적인 유괴범 '그놈' 역을 맡아, 아이를 유괴당한 아버지로 분한 설경구와 목소리로 연기 맞대결을 펼친다. '그놈'은 어린 아이의 목숨을 돈으로 흥정하는 인면수심의 유괴범이지만, 차분하고 교양있는 말투에 정확한 영어 발음, 지능적인 범죄 수법 등 고학력자의 면모를 두루 갖춘 이중적인 인물.

실루엣이 등장하는 몇몇 장면을 제외하고 목소리만으로 캐릭터를 소화해야 하는 어려운 역인 만큼 강동원은 요즘 실제 범인의 협박전화를 녹취한 수십 개의 테이프를 면밀히 분석하며 듣고 있다고 한다.

설경구, 김남주, 강동원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는 '그놈 목소리'는 7월 초 크랭크인해 올 겨울 개봉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동원, 설경구-김남주의 '그놈 목소리'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