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목재문화진흥회, 박동희 상임부회장 취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목재문화진흥회이 새 식구를 맞이했다. 목재문화진흥회는 지난달(4월) 26일 임시총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전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장성숲체원 박동희 원장을 제6대 신임 상임부회장으로 선출했다. 박 신임 부회장은 산림청에서 국립산림과학원 연구지원과장, 대변인실, 운영지원과장, 중부지방산림청장,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장성숲체원 원장 등을 두루 거쳤다.

그는 산림과 행정 분야 전문가로 목재문화진흥회 외연 확장과 사무국 안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 부회장은 "지난 10년간의 목재문화진흥회 역사 위에서 자립의 기반을 마련하고 외연을 확장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목재문화진흥회는 임시총회를 통해 제6대 신임 상임부회장으로 박동희(사진) 전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장성숲체원 원장을 선출했다. [사진=목재문화진흥회]
목재문화진흥회는 임시총회를 통해 제6대 신임 상임부회장으로 박동희(사진) 전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장성숲체원 원장을 선출했다. [사진=목재문화진흥회]

목재문화진흥회는 또한 이번 총회를 통해 상임부회장과 함께 임기가 종료된 비상임 이사의 후임으로 정창윤 고양송산중학교 교사, 서양열 한국산업인력공단 기업인재혁신부 부장, 최인규 한국목재공학회 회장, 이국식 한국목조건축협회 회장을 선출했다. 한편 상임부회장과 비상임 이사 임기는 2년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목재문화진흥회, 박동희 상임부회장 취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