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개콘' 이상호·이상민·김성원, 친정 복귀…서동주 특별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과 김성원이 오랜만에 친정에 복귀한다.

14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는 친정에 돌아온 21기 공채 개그맨 이상호·이상민과 24기 김성원의 웃음 릴레이가 펼쳐진다.

이상호·이상민 형제는 2006년 '개그콘서트'로 데뷔했다. 쌍둥이 형제인 두 사람은 똑 닮은 외모와 행동을 적극적으로 개그에 녹였고, '같기도' '헬스보이' '씁쓸한 인생' '시간여행' '그땐 그랬지' '꺾기도' '닭치고' 등 여러 인기 코너에서 활약했다.

개그콘서트 [사진=KBS]
개그콘서트 [사진=KBS]

'개그콘서트'에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던 두 사람은 이번 주 '조선 시대 하이픽션'으로 복귀 신고를 한다. 두 사람은 임금의 생일을 앞두고, 신하들을 모아 똥군기를 잡는 '영의정' 방주호 앞에 등장해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 코너 '심곡파출소'에는 김성원이 뜬다. 2009년 '개그콘서트'로 데뷔한 김성원은 '슈퍼스타 KBS' '힙합의 신' '멘붕스쿨' '굿모닝 한글' '2019 생활사투리' 등 다양한 코너에서 영어를 이용한 코미디와 수준급 성대모사로 존재감을 뽐냈다.

새 코너 '심곡파출소'는 파출소를 찾은 이상한 사람들이 웃음을 유발하는 캐릭터 콩트다. 김성원은 박형민과 서로를 너무나 잘 알고, 호흡도 척척 맞지만 라이벌 관계인 경찰을 연기한다. 자신만의 코미디 스타일이 확실한 김성원이 어떤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전할지 관심이 쏠린다.

'소통왕 말자 할매'에는 미국계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한다. 서동주는 "사람들이 나의 내면보다 외면에만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라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서동주의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한 '말자 할매' 김영희의 솔루션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콘' 이상호·이상민·김성원, 친정 복귀…서동주 특별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