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준호 측 "오늘(6일) '뉴스룸' 녹화…이번 주말 방송"(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가 '뉴스룸'에 출연한다.

이준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조이뉴스24에 "이준호가 '뉴스룸'에 출연한다"라며 "오늘 녹화 후 주말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준호가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준호가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준호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사랑이 낯선 구원 역을 맡아 임윤아와 로맨스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까칠한 얼굴 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는 곧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이어졌다.

이에 힘입어 이준호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2023.07.04. 기준)를 차지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2023.06.04.~2023.07.04.)에서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킹준호'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또 6회 방송은 1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했고,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2023.06.26.~2023.07.02 집계 기준)에서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이준호가 '뉴스룸'에서 전할 '킹더랜드' 비하인드와 인기 소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호 측 "오늘(6일) '뉴스룸' 녹화…이번 주말 방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