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녀시대 권유리, '잠적' 출연 확정…12월 1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권유리가 또 다른 시작을 알린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측은 11일 새로운 주인공으로 권유리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권유리는 2박 3일간 충남 공주에서부터 충북 청주까지 홀로 여행하며 그녀만의 여유로운 잠적을 보여준다.

배우 권유리(소녀시대 유리)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권유리(소녀시대 유리)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지난해 5월, 첫 방송된 '잠적'은 시네마틱하고 감성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며,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 문소리, 도경수, 박진영 그리고 김민하가 잇따라 출연해 스타들의 대표 힐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2박 3일 동안 정해진 대본 없이 여행을 떠나며 자연스럽고 소소한 일상을 전한다. 권유리는 9번째 바통을 이어받았다.

가을의 끝자락으로 숨어든 그녀가 들려줄 이야기는 '사람 권유리' 그 내면의 이야기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권유리는 유독 2022년 한 해 동안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7집 앨범 'FOREVER1' 발매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는가 하면, 배우로서 복합장르물 '굿잡'에서 새로운 연기를 보여줬다.

데뷔 16년 차 권유리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잠시 뒤로한 채 찍는 쉼표, '잠적'을 통해 보여줄 사적인 모습들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처음으로 제대로 된 혼자만의 시간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홀로 즐기는 다양한 체험과 그녀의 취향이 가득 담긴 음식, 자연 풍경들까지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잠적-권유리 편' 1부는 오는 12월 1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권유리, '잠적' 출연 확정…12월 1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