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댕댕왕왕' 뉴키드 이민욱 "건강한 반려문화 자리잡았으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뉴키드 이민욱이 반려동물 '밀크'와 함께 특별한 나들이를 했다.

8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경의선 숲길과 책거리 일대에서 반려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아이돌 그룹 뉴키드 멤버이자 뮤지컬계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이민욱은 뮤지컬 백건희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를 선사했다.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존 레전드 'all of me',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십센치의 'pet' 등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과 호흡했다.

8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연남동 책거리에서 열린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열렸다. 뮤지컬 배우 백건희(왼쪽)와 그룹 뉴키드 이민욱이 반려견 밀크를 안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민욱은 "의미있는 행사에 불러줘서 고맙고, 귀여운 반려동물 앞에서 노래할 수 있어서 좋다. 귀여운 반려동물들 앞에서 노래를 하니 색다른 느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건희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다.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8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연남동 책거리에서 열린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열렸다. 그룹 뉴키드 이민욱이 반려견 밀크를 안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특히 이민욱은 소속사에서 함께 키우고 있는 반려견 '밀크'와 함께 공연에 참석, 시선을 강탈했다. 밀크는 2살 된 포메라니안으로, 6개월 때부터 소속사 식구들의 살뜰한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특별하게 선곡에 신경을 썼다"는 이민욱은 십센치의 'pet'을 선물, 반려가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민욱은 "밀크는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아니지만, 우유같이 하얘서 밀크다. 사람을 좋아하고 애교도 많다. 화보도 촬영했다. 연예인 기질을 갖고 있다"라며 "저보다 회사에 먼저 들어와서 상사다"고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그는 "밀크와 함께 해서 너무 기쁘고 건강한 반려문화가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독려했다.

8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연남동 책거리에서 열린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열렸다. 뮤지컬 배우 백건희가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날 행사는 일상 환경 보호를 모토로 시작된 그린볼 캠페인 바자회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배우 김우빈과 김호진, 고경표, 공효진, 수지, 손예진, 장나라, 정일우, 진영, 성유리, 한승연, 박세완, 장희령, 방민아, 오마이걸 승희와 아린, 심은진 전승빈 부부, 김주헌 등이 청바지 기부에 동참하며 유기견 돕기에 힘을 보탰다. 일부 스타들의 청바지는 경매로 진행,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반려가구를 위한 사진촬영, 베스트 커플룩 대회, 반려동물 장기자랑, 럭키박스 등이 마련돼 즐거움을 안겼다.

또 반려동물의 장건강을 통해 면역까지 챙기는 아토핏, 비건 아지타토 (젤라또&피자&디저트) 등도 행사에 참여, 반려가구들의 관심을 샀다.

8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연남동 책거리에서 열린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열렸다. 뮤지컬 배우 백건희가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댕댕왕왕' 뉴키드 이민욱 "건강한 반려문화 자리잡았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