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와 오마이걸 유빈이 '이슈 PICK 쌤과 함께'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
14일 KBS 1TV '이슈 PICK 쌤과 함께' 제작진은 "1회부터 2년여간 활약했던 원년 멤버 윤하와 강유미가 하차하면서, 이수지와 유빈이 16일부터 녹화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마이걸 유빈은 '자본주의 학교' 등 여러 예능에 출연해 경제, 역사, 과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호기심을 뽐내며 활약한 바 있다. 특히 유빈은 :롤모델인 윤하의 후임으로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며 "게다가 슈카 옆 자리라고 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아역배우 때부터 번 수입을 직접 관리해온 유빈은 슈카의 유튜브를 보면서 경제와 시사 상식을 쌓았다고 전했다.
KBS 27기 공채 개그맨 이수지는 출산 후 업그레이드된 입담으로 친정에 돌아온다.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DJ부터 각종 예능과 코미디, 드라마까지 다방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해 온 이수지는 "'개그콘서트'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유민상과의 케미가 기대된다"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로 강의하시는 쌤들에게 신바람을 불어넣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 멤버 합류 소식에 홍석천은 "연예계 브레인이 우리 프로그램에 모이고 있다"며 환영했고, 이승현 아나운서는 "전 국민이 똑똑해질 때까지 쭉 함께 하자"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슈 PICK 쌤과 함께'는 9월 한 달 동안 재정비 시간을 갖고, 10월 첫 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10월 첫방송 주제는 'K클래식, 어떻게 세계를 사로잡는가'로, 한국예술종합학교 김대진 총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10월 2일 오후 7시10분 방송.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