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텐트 밖은 유럽', 3일 첫 방송…유쾌함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텐트 밖은 유럽'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김상아, 곽지혜)은 기차 대신 렌터카, 호텔 대신 캠핑장, 식당 대신 현지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는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는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 예능이다. 배우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tvN '텐트 밖은 유럽'이 오는 3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tvN '텐트 밖은 유럽'이 오는 3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4인의 모습이 담겼다. 반팔에 반바지, 걷기 좋은 운동화부터 햇빛을 가려줄 모자까지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차림을 한 네 사람은 유럽의 어느 골목 사이를 나서고 있다.

무언가 재밌는 대화를 나눈 듯 빵 터진 모습도 시선을 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고라니 성대모사와 유쾌한 대화로 웃음을 선사했던 만큼, 이들이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해진다.

네 사람 뒤로 보이는 이국적 풍경도 기대를 자극한다. 창문마다 녹음이 늘어져 있고, 생경한 양식의 돌벽이 늘어선 골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캠핑에 진심 한가득인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포스터를 넘어 방송에서는 어떤 풍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는 지점이다.

tvN '텐트 밖은 유럽'은 오는 8월 3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텐트 밖은 유럽', 3일 첫 방송…유쾌함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