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MY'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Y'의 두 번째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미연은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큰 리본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청초하고 퓨어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푸른 자연과 꽃들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미연은 마치 숲속의 요정같이 화사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수려한 자태를 자랑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콘셉트로 새로운 앨범을 예고한 미연은 다채로운 스타일의 콘셉트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는 타이틀곡 'Drive'를 비롯해 'Rose', 'Softly', 'TE AMO', '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이 담겼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의 타이틀곡 'Drive'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