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상민과 이은지가 '장미의 전쟁' MC로 출격한다.
MBC에브리원이 오는 2월 커플예능 '장미의 전쟁'을 런칭한다.
'장미의 전쟁'은 피 튀기는 잔혹한 커플 스토리부터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절한 남녀간 사랑 이야기까지, 실제로 벌어진 영화 같은 커플들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상민, 이은지가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MC로 출격한다. [사진=MBC에브리원]](https://image.inews24.com/v1/af6e3028937e12.jpg)
'장미의 전쟁' MC로는 이상민과 이은지가 확정됐다. 이상민은 토크쇼부터 관찰 예능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예능 고수다. 특히 큰 인기를 끈 연예 예능 '하트시그널'에서 과몰입 MC로 활약하기도 했다.
다양한 부캐(부캐릭터)를 개성 넘치게 소화해온 이은지는 예능 치트키로 불리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MBC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에서는 넘치는 예능감과 공감 능력으로 연애 상담사 역할을 톡톡히 해낸 만큼, 그녀의 본격적인 MC 도전이 더욱 기대된다.
두 사람과 함께 다양한 커플들의 스토리 속 사람의 심리를 분석해주는 전문가, 다양한 국적의 프리젠터도 함께 출연한다.
'장미의 전쟁' 제작진은 "지구촌 곳곳의 다양한 커플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릴 것이다.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2MC 이상민, 이은지의 활약과 새로운 예능 '장미의 전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