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대탈출4' 정종연PD "시청자 피드백 부담? NO"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대탈출4' 정종연 PD가 시청자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함을 표했다.

7일 오전 tvN 새 예능플그램 '대탈출4'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대탈출4' 제작발표회가 열려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사진=CJ ENM]
'대탈출4' 제작발표회가 열려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사진=CJ ENM]

'대탈출4'는 확장된 세계관, 시공을 초월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탈 지구급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지난 2018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해 새 시즌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정종연 PD는 '대탈출' 시리즈의 팬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과 추리력이 연출을 할 때 부담이지 않냐는 물음에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피드백을 받는다. 출연자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몰입해서 진행하는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시청자들의 색다른 참여에 있어서 자부심을 갖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많은 피드백과 몰입해나가는 과정 자체를 권장하고 있다"라며 "부담이라기보다 시청자분들의 사랑의 증거라고 받아들이고 있다"라고 팬들의 관심에 감사함을 전했다.

'대탈출4'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탈출4' 정종연PD "시청자 피드백 부담? N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