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웹툰 '상남자', 드라마화 된다…"주인공 누가 될까?" 관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네이비 인기 웹툰 '상남자'가 드라마화 소식을 알려 화제다.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금요일 인기리에 연재 중인 '상남자'(각색 하늘소/ 그림: 도가도)가 드라마로 제작된다. 만화전문기획사 재담미디어는 스튜디오N을 통해 드라마 제작을 이뤄지게 되었다고 영상화 소식을 전했다.

네이버 웹툰 '상남자'가 드라마화 된다. [사진=재담미디어 ]
네이버 웹툰 '상남자'가 드라마화 된다. [사진=재담미디어 ]

'상남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시작해 오로지 성공만을 바라보며 유명 기업 최고의 자리까지 오른 남자 한유현이 주인공으로 등장, 그 욕망의 대가로 사랑하는 모든 이를 잃게 되는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거침없이 타인을 밟고 올라서거나 모든 것을 잃은 후 경험해야 했던 좌절과 후회, 그리고 젊은 시절로 되돌아가서 얻게 되는 재도전의 기회 등 주인공이 보여주는 다양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태궁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며, 각색 과정을 통해 웹툰 작품으로 새롭게 탄생된다. 도가도 작가는 "원작이 지니는 큰 틀과 주제, 테마는 유지하면서 웹툰이라는 매체에 최적화된 구성과,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하는 등의 각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웹툰 '상남자'는 아직 연재기간이 채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이미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직장인이 주인공이라는 공통점으로 인해 '미생'에 견주는 댓글들도 눈길을 모은다. 드라마화 소식이 알려지며 주인공 한유현 역에 누가 캐스팅 될지 궁금해하는 반응들도 나오고 있다.

이러한 국내의 인기에 더해 이미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북미 등으로 수출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툰 '상남자', 드라마화 된다…"주인공 누가 될까?"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