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업텐션 "김우석·이진혁 활약 보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김우석, 이진혁의 활약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그룹 업텐션 두번째 정규 앨범 'CONNECTION'(커넥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업텐션이 14일 정규 2집 '커넥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업텐션이 14일 정규 2집 '커넥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업텐션은 선율, 환희의 '보이스킹' 활약과 김우석 이진혁의 솔로 활동으로 컴백 준비에 시너지가 커졌다는 질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샤오는 "선율, 환희가 '보이스킹'에 나가서 업텐션의 이름을 알려줘서 고맙다. 모두 준결승에 올라가는 걸 보고 기뻐했다. 이 좋은 에너지가 이번 활동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환희는 "가족들과 팬들이 정말 좋아해줬다. 개인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고, 선율은 "두번째 경연 프로그램이라 부담이 컸는데 주변에서 많이 응원을 해줬다. 든든하게 경연을 치러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샤오는 "김우석 이진혁은 우리 응원을 많이 해준다. 이번 노래도 미리 들려줬을 때 정말 좋다고 해줬다. 두 사람이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걸 보고 우리도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업텐션의 신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업텐션 "김우석·이진혁 활약 보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