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트롯2' 톱7이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난다.
오는 26일 오후 5시 TV조선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주최/주관 예음C&C, 티조C&C, 린브랜딩, LG U+)가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의 매력과 실력, 능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TOP7은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비대면 팬미팅은 11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PC, TV를 통해 볼 수 있다. U+아이돌라이브 외에도 4일부터는 CGV 극장에서도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18일부터는 U+tv, U+모바일tv에서도 간편하게 바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는 26일 오후 5시부터 LG U+ 플랫폼서비스(U+아이돌라이브, U+tv, U+ 모바일tv) 및 38여개 CGV 극장에서 전국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은 (주)가 주최/주관로서 비대면 팬미팅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즐거운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