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슬의생 시즌2' 조정석→전미도 "깊어진 케미, 함께일 때 더 특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풋풋했던 의대 동기 5인방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 유연석, 김대명의 첫 만남 순간에서 시작된다. 99학번 동갑내기로 애청자들에게 구구즈로 불리는 이들의 아직은 어색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과거 첫 만남의 순간 시즌1 카피였던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 현재 5인방의 모습으로 바뀌면서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로 새롭게 정렬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과거와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는 5인방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언제나 그렇듯 별거 아닌 일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20년지기 친구들의 티키타카 대화는 더 깊어진 찐친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실제로도 한층 깊어진 배우들의 케미와 함께 있을 때 더욱 특별한 이들의 평범한 매일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 시즌2' 조정석→전미도 "깊어진 케미, 함께일 때 더 특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