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오! 주인님'이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을 먼저 만난다.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이 첫 방송 전 특별 편성을 확정 지었다. 17일 밤 12시 '오! 주인님 프리미어'가 방송되고, 이후에도 3월 19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3월 21일 일요일 오후 4시 25분에 방송된다.
'오! 주인님 프리미어'는 MC 박경림의 진행으로 이민기, 나나, 강민혁 세 주인공과 함께하는 유쾌한 토크쇼 형식으로 제작됐다. 세 주인공이 직접 이야기하는 특별한 드라마 '오! 주인님' 속 특별한 로맨스, 웃음이 빵빵 터지는 촬영 에피소드, 화기애애한 팀워크, 시청자들의 댓글 읽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 프리미어'를 통해 본 드라마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세 주인공의 유쾌한 입담과 가슴 뛰는 로맨스 비하인드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년 MBC 드라마 첫 문을 여는 로맨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오는 24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