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별은이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군단에 합류한다.
별은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4 '톡톡'을 발매한다.
'톡톡'은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별은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으로 '살짝 내 맘에 잠시 찾아온 설렘이 널 사랑한 것 같아서 한참 울었죠 저 멀리 떠나버린 당신을 다시 찾을지'라는 도입부 가사가 애틋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번 곡은 극중 은조(이소연 역)가 화이프 펀드 대표 황지나(오미희 역)의 딸 황가흔으로 돌아온 후 첫사랑인 선혁(경성환 역)을 바라보는 마음을 복수의 심정이 아닌 가려진 본연의 마음으로 표현해 안방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는 앞서 홍자, 노지훈, 김나희 등 대중들에게 주목받는 핫한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해 시선을 모았고 트로트가 아닌 팝 발라드 장르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OST 제작사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의 강점은 대중이 남녀노소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폭넓은 장르의 곡들과 가창자들이 참여했다는 점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이 많은 만큼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네 번째 OST를 가창하게 된 별은은 청아하면서도 맑은 음색을 소유하고 있는 가수 겸 유튜버로 지난 2월 발매한 '너를 만나' 등 개인 앨범과 '연애의 참견', '심야카페' 등 다양한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별은은 이번 곡을 통해 자신만의 애틋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