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배성재 아나운서, 프리 선언하나…SBS에 사의 표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성재 아나운서가 최근 SBS에 사의를 표명했다. 아직 사표가 수리되진 않았으나 SBS 간판 아나운서인만큼 타격은 적지 않을 전망이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SBS 러시아 월드컵' 박지성, 배성재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배성재 아나운서가 SBS 러시아 월드컵' 박지성, 배성재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배성재 아나운서는 최근 SBS에 사의를 표명하며 프리 선언을 준비 중이다. SBS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퇴사를 만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SBS를 대표하는 간판 아나운서로서 스포츠 중계에 특화된 자질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생녹방 라디오 '배성재의 텐' DJ로도 활약, 많은 시청자와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월드컵, 올림픽 등 전세계 스포츠 대회에서 걸출한 중계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SBS 대표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했지만, 최근 퇴사를 결정하고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 중계, 예능, 라디오,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배성재 아나운서인만큼 프리랜서 선언 이후에도 활동폭은 넓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성재 아나운서는 '생방송 투데이', '모닝와이드', '한밤의 TV연예', '정글의 법칙' 등 다수의 SBS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성재 아나운서, 프리 선언하나…SBS에 사의 표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