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트롯2' 진달래, 부상 투혼 예고 "본선 준비 중 발가락 골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트롯2' 진달래가 깁스 투혼을 예고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3회가 지난달 31일 밤 방송됐다. 앞서 1, 2회에 이어 112팀의 마스터 예선이 완료돼 본선 진출자 49팀이 공개됐다.

가수 진달래 프로필  [사진=진달래 소속사 ]
가수 진달래 프로필 [사진=진달래 소속사 ]

진달래는 본선 진출 49팀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다리에 깁스를 하고 등장해 본선 진출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MC 김성주는 진달래를 "정통 트로트의 강자"라 소개한 데 이어 "본선 팀 미션 무대를 준비하다가 다리를 다쳤다. 부상 투혼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진달래는 본선 무대를 준비하던 중 발가락이 골절되는 부상을 당했다는 전언이다.

3회 방송 말미에 아이돌부와 현역부 B조의 팀 미션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마스터 예선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줬던 현역부 A조가 이를 탈피하고 팀 미션을 통해 현역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깁스 투혼을 펼칠 것을 예고한 진달래가 어떤 무대로 마스터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3회 방송 직후 '미스트롯2'는 대국민 응원 투표를 오픈했다. 이번 1주차 응원 투표는 오늘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응원하는 멤버 7명을 골라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는 하루 1번 할 수 있고 카카오톡 #코너 카카오TV나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진행 중이다. 1주차 투표 결과는 오는 7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4회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2' 진달래, 부상 투혼 예고 "본선 준비 중 발가락 골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