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15일 결혼하는 박성광 이솔이가 웨딩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 1월 웨딩촬영을 시작으로 두 번의 웨딩 촬영과 한 번의 결혼 연기가 있었다"라며 "중요한 날마다 비바람이 함께했고, 다가오는 결혼식도 여전히 비 소식이 있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코로나와 장마와 태풍에도 굳건히 사랑하고 아끼며 큰 결정과 고난들을 탈 없이 헤쳐나갈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며 웨딩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여러 개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솔이와 박성광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결혼을 앞둔 설렘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이어 이솔이는 "여전히 우린 함께이고 더 사랑할 것이고 비 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우리도 더 단단해지기를"이라며 박성광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다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신이다", "너무너무 예쁘고 멋진 부부. 행복하고 좋은 일만 함께하길", "예쁜 사랑 오래오래 하세요"라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다. 이들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연기된 결혼식을 8월 15일에 올린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