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모로우바이투게더 "'4세대 아이돌', 新세대와 공감대…기분 좋은 수식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4세대 아이돌' 수식어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 발매 미디오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세대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태현은 "우리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위로를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 '4세대 아이돌'은 새로운 세대와 공감대를 이룬다는 말이라 생각하는데, 그 생각이 맞다면 정말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지난해 신인상 10관왕을 거머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활동 목표에 대해 밝혔다. 수빈은 "신인 그룹이라는 틀 안에 있었다면 이젠 2년차 그룹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지난해는 팀 이름을 알리는데 집중했다면 이젠 개인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이 있다"고 밝혔다.

범규는 "지금은 상황이 어렵지만 언젠가는 기쁜 마음으로 콘서트를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그 날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겠다"고 말했다.

'꿈의 장: ETERNITY'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에 이어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그리고 있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유니크한 사운드가 거칠면서도 여린 느낌의 상반된 매력을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18일 오후 6시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Presented by Mnet'을 통해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등 새 앨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4세대 아이돌', 新세대와 공감대…기분 좋은 수식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