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연애의참견3' SNS 남자친구의 썸녀들…과연 헤어졌을까 '후일담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3'가 SNS로 사귄 남자친구의 문어발식 연애를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0회에서는 지난 7회에서 남자친구의 문어발다리 식 연애를 폭로한 고민녀의 사연 후일담이 찾아온다.

지난 방송에서는 SNS를 통해 한 남자를 만나게 된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3개월째 이어진 긴 썸을 겨우 청산하고 달달한 연애를 하게 된 것도 잠시, 고민녀는 남자친구에게 자신 외에도 3명의 썸녀가 더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사진=KBS joy]
[사진=KBS joy]

다행히 고민녀는 썸녀들과 함께 남자친구에게 제대로 복수하는 데 성공했다. 한 남자가 한꺼번에 4명의 여자를 만났다는 사실에 시청자들은 경악하면서도 복수극에 시원함을 느꼈던 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민녀는 남자친구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 했고, 참견러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당시 김숙은 "감정이 남아 있기 때문에 헤어지는 게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남자친구와 헤어지라고 단호하게 얘기했으며, 한혜진 역시 "아프더라도 그 시간을 견뎌보라"라며 고민녀의 새 출발을 격려했다.

이처럼 해당 고민은 여전히 고민녀가 남자친구에게 마음이 남아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참견러들의 걱정을 많이 샀다. 이런 고민녀의 후일담이 도착했단 소식에 김숙은 두 손을 모으고 "제발, 제발"이라며 초조함을 감추지 못 한다고.

참견러들의 바람대로 어느 정도 시간이 흘렀을 지금, 과연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정리하기로 마음먹었을지 그 결정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심지어 남자친구가 다시 고민녀에게 연락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준다.

특히 고민녀의 뒷이야기를 다 듣고 난 후 곽정은과 서장훈은 연애 명언을 남긴다고. 이에 주우재는 "말을 어쩜 이렇게 멋있게 하지?"라고 새삼 감탄하면서 연애 학구열을 불태웠다고 전해진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참견3' SNS 남자친구의 썸녀들…과연 헤어졌을까 '후일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