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예 4인조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몽환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뷔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리미트리스(장문복, 에이엠, 윤희석, 레이찬)는 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몽환극(Dreampl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형형색색의 화려한 컬러 폭죽 효과가 화면을 가득 채우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만화를 갓 찢고 나온 듯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리미트리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데뷔곡 '몽환극'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영상 속 TV에서 또 다른 TV 화면으로 계속 이어지는 입체적인 장면 구성 등이 뮤직비디오 본편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이라는 뜻의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장문복을 포함, '프듀2'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엠(A.M),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레이찬(Raychan)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 스포일러 포토 및 인터뷰, 싱글 커버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서서히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리미트리스의 데뷔 싱글 '몽환극'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이날 오후 개최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