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언프랩2' 캐스퍼, 바이브·벤 소속사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래퍼 캐스퍼가 바이브, 벤 등이 소속된 메이저나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캐스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랩, 노래 등 다방면에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인 만큼 이번 영입으로 함께 좋은 시너지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캐스퍼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캐스퍼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캐스퍼는 지난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해 개성 짙은 랩 실력과 출중한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Lean On Me(린 온 미)' 'TIME IS UP(타임 이스 업)' '3 Months(3 먼스)' 등을 발매,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넓혀왔다. 또한 뛰어난 감각으로 개인 뷰티 유튜브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메이저나인은 "캐스퍼가 랩, 노래뿐 아니라 여러 분야를 소화할 수 있는 역량을 충분히 갖춘 만큼 소속사에서도 이에 발맞춰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캐스퍼의 전방위적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메이저나인에는 듀오 바이브와 포맨, 가수 벤과 임세준, 배우 김동준 등이 소속돼 있다. 여기에 힙합 아티스트인 캐스퍼와의 계약을 통해 아티스트 라인업에 다양성을 갖추게 됐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프랩2' 캐스퍼, 바이브·벤 소속사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