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프로듀스48' 시리즈로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이 드디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가요계 지각변동을 일으켰던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을까.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한다.
'컬러라이즈(COLOR*IZ)'는 '색칠을 입히다'라는 뜻을 지닌 영단어 'Colorize'와 동일한 발음을 활용한 앨범명이다. 아이즈원의 열정을 가장 잘 형상화 할 수 있는 컬러인 붉은 색(RED)을 중심색, 레드를 가장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장미(ROSE)를 콘셉트로 잡아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소중한 꿈과 열정을 보여줄 계획이다.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가 공개된 '컬러라이즈(COLOR*IZ)' 단체 오피셜 포토 2탄에서도 레드를 배경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며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아이즈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아이즈원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상징적인 곡 '아름다운 색', 처음 느껴본 사랑을 틴 댄스(Teen Dance) 장르로 귀엽게 표현한 'O'My!', 웅장한 편곡 위 멤버들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 동화 같은 노래 '비밀의 시간'이 수록됐다.
여기에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선보인 경연곡 '앞으로 잘 부탁해', '반해버리잖아? (好きになっちゃうだろう?)', '꿈을 꾸는 동안'이 아이즈원 버전으로 재탄생해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됐으며, 오프라인 음반에서만 들을 수 있는 스페셜 트랙 '내꺼야(IZ*ONE ver.)'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이 '컬러라이즈(COLOR*IZ)'에 담겼다.
만반의 준비 끝에 데뷔 D-DAY를 맞이한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무대를 팬들 앞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번 쇼콘은 케이블채널 Mnet 생방송과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 전역에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