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승헌·정수정·이시언, OCN '플레이어' 출연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송승헌 천재 사기꾼vs정수정 베스트드라이버…하반기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송승헌과 정수정, 이시언이 OCN '플레이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어'(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는 천재 사기꾼, 자타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린다. 자타공인 최고라 불리는 선수들이 불법으로 모은 은닉 재산들을 찾아내 환수하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 활극을 펼칠 예정이다.

송승헌은 '플레이어'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을 맡는다. 강하리는 수려한 외모와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으로 모든 이의 호감을 사는 인물이다. 검사 집안의 외동아들로 태어나 수재로 통했지만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떠나 보낸 후 거짓으로 둘러 쌓인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는 것. '블랙'을 통해 생활연기부터 액션연기까지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인바 있는 송승헌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정수정은 월등한 운전실력을 자랑하는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으로 활약한다. 어린 시절부터 보육원에 맡겨졌고, 보육원을 나와서는 길거리에서 소매치기, 각종 문 따기 등 살아남기 위한 잡다한 기술을 배워나갔다. 그 중 가장 특출난 재능을 보인 분야가 바로 운전이다. 의리 없고 지긋지긋한 길거리 인생을 청산하고 싶은 차아령에게 어느 날 강하리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하백의 신부 2017',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였던 정수정의 첫 장르물 도전이다.

이시언은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갖고 있는 해커 임병민으로 등장한다. 어렸을 때부터 모든 것을 컴퓨터로 해결했던 임병민은 누구든 찾아내고 어떤 정보든 빼낼 수 있는 해커. 하지만 컴퓨터를 빼고 나면 소심하고 겁이 많은 인물이다. 임병민만의 특출한 능력을 불법적인 곳에 이용하려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난처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고, 위험 속에서 강하리가 임병민을 구해내면서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

'플레이어' 제작진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각각의 캐릭터를 더욱 흥미롭고 입체적으로 그려나갈 예정이다. 시원한 액션과 쫀쫀한 재미, 생동감 넘치는 작품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OCN '플레이어'는 '보이스2' 후속으로 올 하반기에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승헌·정수정·이시언, OCN '플레이어'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