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이브레이크가 부른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21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근태 프로젝트 새 주자…15년 만에 원곡 리메이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성시경의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를 리메이크해 공개한다.

데이브레이크가 리메이크한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는 2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는 지난 2002년 발매된 성시경 2집 수록곡으로, 흥겨운 보사노바 풍의 달달한 사랑 노래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원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는 이 곡을 개성 있게 편곡할 밴드를 찾는 작업을 오랫동안 해왔으며, 그 중 데이브레이크의 음악적 색깔을 높이 평가해 직접 곡 작업을 제안하게 됐다.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재기발랄한 노래들로 사랑받는 데이브레이크는 밴드 사운드를 담은 경쾌한 스타일로 새롭게 소화했다. 1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달콤한 러브송으로 사랑받는 원곡의 대중성과 데이브레이크의 음악성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완성도 있는 리메이크곡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근태 프로듀서는 지난해 수지, 백현 'Dream(드림)'을 시작으로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Feat. 이성경)', 10cm '니가 참 좋아', 루나∙하니∙솔라 'HONEY BEE(허니비)' 등 신곡과 리메이크곡으로 음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지속적으로 특별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브레이크가 부른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21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