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뮤지션 3인방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퍼센트(PERC%NT)가 리메이크한 레드벨벳의 '덤덤(Dumb Dumb)'이 오는 18일 공개된다.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의 열두 번째 곡 'Dumb Dumb'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한 노래로, 이 곡은 미스틱과 SM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미션 '히트곡 스와핑 리메이크 대결'에서 선정됐다.
미스틱은 레드벨벳의 'Dumb Dumb'을, SM은 윤종신의 '환생'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인다.
레드벨벳의 원곡 '덤덤'이 중독적인 후크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댄스곡이었다면,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퍼센트가 재해석한 'Dumb Dumb'은 레이백 사운드를 살린 알앤비 소울 장르다. 여기에 장재인의 매력적인 보컬, 자이언트핑크의 파워풀한 랩핑, PERC%NT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개성 강한 세 사람의 시너지가 제대로 발휘됐다는 후문이다.
최근 LISTEN의 열 번째 곡인 윤종신의 '좋니'가 역주행 신화를 일으키며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올킬, '듣는 음악'의 힘을 보여준 만큼 이번 'Dumb Dumb'도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PERC%NT의 'Dumb Dumb'은 LISTEN에서, 레드벨벳이 리메이크한 '환생'은 SM STATION를 통해 발표되며, 두 음원은 1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