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지윤, 3월2일 정규 9집 발매…곽진언·조정치 등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년 만에 정규 앨범 컴백…8곡 직접 작사·작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박지윤이 3월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5년 만에 컴백한다.

박지윤은 오는 3월 2일 정규 9집 앨범 'parkjiyoon9'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곽진언, 조정치, 임헌일, 정재원, 조윤성, 전진희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대형 기획사에서의 화려한 과거를 뒤로하고, 홀로선 싱어송라이터 박지윤은 정규 7집 '다시 첫 번째'를 시작으로 본인만의 음악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이번 정규 9집은 2012년 평단의 찬사를 받은 정규 8집 '나무가 되는 꿈' 이후 5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박지윤의 음악적 감성을 가감 없이 표현했다.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서는 8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다. 특히 타이틀곡 '그러지 마요'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했을 이별 이야기를, 자신만의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절제된 클래식 악기연주로 풀어낸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영상 프로덕션 '617'의 백종열 감독이 연출했으며, 강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박지윤이 직접 촬영한 사진들을 담은 사진집 형태로 한정수량 제작됐다.

정규 9집 앨범은 3월 2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윤, 3월2일 정규 9집 발매…곽진언·조정치 등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