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꼬꼬댁' 서현 "'복면가왕' 정체 공개, 설레고 긴장된 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9일 방송 출연, 2라운드에서 탈락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MBC '복면가왕'에서 '꼬꼬댁'으로 활약한 소녀시대 서현이 SNS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29일 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새해 새댁 꼬꼬댁 입니다. 오늘 저의 정체가 공개됐네요!ㅎㅎ"라며 "복면을 쓰고 노래를 하니 과연 저의 목소리를 알아보시는 분이 계실지.. 과연 제 노래를 어떻게 들어주실지 정말 궁금하기도 했고..굉장히 설레고 긴장되는 순간이었던것 같아요!ㅎㅎ"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음악 하는 가수 서현이의 모습 보여드릴게요~^^"라며 "#새해새댁꼬꼬댁 #서현 #복면가왕 #새해복많이받으세용 #DontSayNo #꼬끼오꼬꼬꼬"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서현은 29일 방송된 '복면가왕'에 출연해 근소한 차로 2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서현은 "10년 동안 막내 이미지로 있다. 고정관념이 있어 답답했다. 이제 여자가 됐으니 음악으로, 연기로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데뷔 이후 가장 행복했던 것 같다. 제 모습을 모르고 칭찬해 주시는 게 정말 칭찬처럼 들렸다. 그래도 그동안의 노력들이 헛되진 않았구나 그런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꼬꼬댁' 서현 "'복면가왕' 정체 공개, 설레고 긴장된 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