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중기, '2016 아시아투어' 마무리…亞 10개도시 6만명 만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든 친구 떠나보내는 기분, 든든하고 힘이 된다"

[김양수기자] 송중기가 16일 중국 상해에서 8000여명의 팬들과 '2016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함께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북경, 우한, 광저우, 심천, 홍콩, 성도, 타이페이, 상해까지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진행, 총 6만 여명의 팬들과 함께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송중기는 "제가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형"이라며 김종국을 소개했다. 환호성과 함께 등장한 김종국은 '어제보다 오늘 더' 와 '한 남자'를 열창했다.

송중기와 함께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 김종국은 마지막 인사에서 "중기는 항상 한결같다"며 "배우로도 훌륭하지만, 인간 송중기로서의 모습은 더욱 멋지다"고 밝혔다.

팬미팅 마지막에 송중기는 "3개월 동안 여러 도시에서 여러분들을 만났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하니 정들었던 친구를 떠나보내는 기분이다. 그동안 함께해주셔서 너무나 든든했고 정말 큰 힘이 됐다"며 "여러분께도 제가 든든하고 큰 힘이 되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함께한 시간들을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다.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부족한 저를 채워준 모든 스태프 분들께도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서 송중기는 현지 언어를 연습하고 정성껏 자필로 편지를 준비한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해 직접 노래를 부르는 등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일상이 담긴 비공개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았다.

한편, 송중기는 영화 '군함도'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 '2016 아시아투어' 마무리…亞 10개도시 6만명 만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