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호텔 데이트…LTE급 로맨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황정음-류준열, 4회서 본격 케미 발산"

[이미영기자] '운빨로맨스' 황정음과 류준열의 호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가 황정음과 류준열의 은밀한(?) 호텔에서의 만남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반드시 호랑이띠 남자와 거사를 치러 동생을 살려야 하는 임무를 지닌 심보늬(황정음)는 ‘팜므파탈 의상’에 꽃단장을 거듭하며 결의를 불태우는 반면, 그녀의 '호랑이띠 타깃' 제수호(류준열)는 슬리퍼 차림의 의상에 심드렁한 표정을 짓는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들이 왜 호텔에서 데이트를 해야 했는지, 제수호는 왜 동네 마실 차림으로 호텔에 나타났는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아울러 두 사람의 수상한 데이트가 사람들에게 발각되면서, 이들이 마치 파파라치에게 사진이 찍히는 듯한 모습도 추가로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르르 모여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피해 비틀대며 도망가는 제수호와 그를 부축하고 있는 심보늬의 '심쿵 케미'가 시청자들에 어필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c&m 측은 "오늘 전파를 탈 4회의 흐름은 그 어떤 회보다도 흥미진진하고 사랑스럽다"며 "본격적으로 케미를 발산할 두 사람의 관계를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미신을 믿지 않는 'IT 덕후'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2일 4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호텔 데이트…LTE급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