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아이즈 다은, 뮤지컬 블루칩 될까…'노트르담드파리'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역배우 출신의 뮤지컬 전공자

[김양수기자] 그룹 투아이즈의 다은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합류한다.

27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아이즈의 다은은 플뢰르 드 리스 역에 캐스팅됐다. 다은은 아역배우 출신이자 뮤지컬 전공자로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하는 신예이다.

다은은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합격했다. 특히 오디션 당시 오리지널 연출진의 노트를 빠르게 습득하고 표현해 내 연출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방송계에서 개성돌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투아이즈의 다은이 뮤지컬계의 블루칩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린아가 주인공인 치명적 아름다움의 소유자 에스메랄다 역에 캐스팅됐다. 린아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지킬 앤 하이드' '오케피'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네 남녀의 거부할 수 없는 숙명적인 사랑을 그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홍광호, 케이윌, 윤공주, 전나영, 마이클리, 김다현, 정동하, 서범석, 최민철, 문종원, 박송권, 김금나가 출연한다. 6월17일부터 8월21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하며,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6월10일과 11일 선보인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아이즈 다은, 뮤지컬 블루칩 될까…'노트르담드파리'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