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응팔', 김주혁도 과거 인물 모른다 "충실히 현재남편 연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덕선의 남편으로 깜짝 출연…이미연과 부부싸움

[이미영기자] 배우 김주혁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아역 혜리, 성인 이미연)의 현재 남편으로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격 남편 찾기 추리가 시작된 가운데 정작 연기자 김주혁도 과거 인물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김주혁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현재 남편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김주혁은 방송을 통해 현재 남편으로 출연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 2회 방송 분에서는 '2015년 11월'이라는 자막과 함께 주인공들의 현재 시점이야기가 그려졌다. 현재 시점에서는 덕선 역에 이미연이, 남편 역에 김주혁이 깜짝 등장해 이야기를 풀어 나가 시청자들에게 극적 재미를 안겨줬다.

방송 분에서는 27년 전 일기장을 본 남편(김주혁 분)과 현재 덕선(이미연 분)의 알콩달콩 부부싸움이 펼쳐졌다. 초콜릿을 남자에게 줬다는 일기장의 내용에 남편에게 줬다는 덕선과 받지 않았다는 남편의 주장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덕선의 남편 찾기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다.

역대 '응답하라' 시리즈가 러브라인과 여주인공의 남편 찾기에 대한 호기심으로 화제를 모아왔던 만큼 이번 편 역시 덕선의 남편 즉 김주혁이 누구의 현재를 연기하고 있는지에 대한 추리가 이번 드라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액터스 관계자는 "그가 누구의 현재 시절을 연기하는 것인지 저희도 잘 알지 못한다. 김주혁은 대본에 충실히 '현재 남편'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드라마 속 극적 재미를 안겨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즐겁게 봐달라"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팔', 김주혁도 과거 인물 모른다 "충실히 현재남편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