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크레용팝 초아, '하이스쿨-러브온'으로 첫 연기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아 "무척 설렌다, 배우로서도 크게 성장하고싶다"

[김양수기자] 크레용팝 초아가 KBS2 새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

4일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초아가 극 초반부 결정적 사건을 일으키는 진영 역할을 맡았다"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인 초아는 노래는 물론 연기에 대한 열정도 남다르다"며 "바쁜 스케줄 중에도 꾸준히 연기 수업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하이스쿨'을 시작으로 계속 연기활동을 이어나가며 크레용팝의 이미지를 벗어나 연기자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초아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 이성열, 배우 김새론 등과 함께 고등학생 역할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초아는 "첫 연기 도전이라 무척 설렌다. 예전부터 연기를 꼭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주어지게 돼서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며 "단역이지만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했다. 앞으로도 계속 연기 공부와 연습을 더 열심히 해서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크게 성장하고 싶다"고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로, 총 20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레용팝 초아, '하이스쿨-러브온'으로 첫 연기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