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새론, '하이스쿨' 캐스팅…우현, 성열과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월 중 첫 방송 예정

[김양수기자] 배우 김새론이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김새론은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서 여주인공 이슬비 역으로 출연한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이슬비는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과 이성열의 사랑을 받게 될 여주인공이다. 우현이 살고 있는 동네를 담당하는 천사로 우현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세상물정 모르는 착하고 순수한 천사다.

김새론은 이번 역할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명랑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김새론이 보여줄 이슬비의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 특히 김새론, 남우현, 이성열, 이 세 주인공이 펼쳐갈 풋풋하고 뜨거운 성장로맨스는 지금 청춘을 살아가고 있는 여러분이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김새론의 반전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20부작으로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새론, '하이스쿨' 캐스팅…우현, 성열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